"마스크 밀리고 언더웨어 강세"…홈쇼핑모아 7월 차트서 밝혀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8.08 12:22
7월 모바일 홈쇼핑에서는 언더웨어 부문이 강세를 보였다. 7월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최다 검색어로 ‘여성속옷세트’가 선정되는 등 언더웨어 부문이 큰 인기를 보였다.

실제로 톱10 순위권에 언더웨어 상품 6개가 진입했다. ‘비비안 스킨핏 최신상 에센셜 패키지’가 2위를 기록했고, ‘WOX 왁스 꿈의브라 시즌8 특허받은 더블프리킷 브라팬티’, ‘발레리 오가닉 브라팬티’ 등이 이름을 올렸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홈쇼핑 판매량 톱10. / 버즈니
홈쇼핑모아 모아차트 톱10 판매량 1위는 홈앤쇼핑에서 방송한 ‘김사랑의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이 차지했다.

3, 4월에 이어 6월에 판매량이 증가했던 마스크 수요도 이어졌다. 코로나19 확진자가 크게 증가하면서 모바일 홈쇼핑으로 마스크를 대량 구매하려는 수요는 꾸준한 것으로 분석됐다. 톱10 순위권에는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한 ‘타스 새부리형 KF AD 비말차단 마스크’가 이름을 올렸다.

그밖에 ‘BFL 쿨터치 팬츠’가 상위권에 올랐고, 식품 카테고리에서 ‘제주햇살바람 미니밤단호박 7kg’이 유일하게 차트에 진입했다.

언제 어디서나 홈쇼핑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늘고 있다. 홈쇼핑모아는 한 달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의 구매수를 분석한 모아차트를 발표하고 구매자들에게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될 트렌드를 제시한다.

7월 모아차트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홈쇼핑사 총 16곳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홈쇼핑사 16곳은 GSSHOP,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공영쇼핑, 현대홈쇼핑 등 홈쇼핑사 7곳과 GS MY SHOP, 신세계TV쇼핑, CJ온스타일 플러스, 롯데OneTV, NS샵플러스, SK스토아,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쇼핑엔티, W쇼핑 등 T커머스 9곳 등이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