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개인건강관리 플랫폼 ‘라이프월릿 2.0’ 출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 콘텐츠부
입력 2021.09.06 10:00
NDS(엔디에스)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추천 및 구매 등 온라인몰 기능을 추가한 건강관리플랫폼 ‘라이프월릿 2.0’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라이프월릿 2.0은 개인건강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가 맞춤형 건기식을 추천 받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 기능을 추가했다.

라이프월릿 2.0 화면 ./ NDS
전문가 자문을 통해 NDS가 개발한 영양학적 추천 알고리즘을 적용해 14가지 유형으로 개인 건강상태를 분류하고 유형별로 가장 필요한 영양소와 섭취방법, 식단 등을 추천받게 된다.

또한 개인 맞춤형 건기식 추천 알고리즘을 API 형태로 제공해 보험사, 카드사 등 금융 마이데이터 사업자들과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와 솔루션을 연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프월릿 2.0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중원 NDS 대표이사는 "이번 라이프월릿 2.0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헬스케어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건기식 제품 라인을 보강할 것이며, 건강관리와 관련된 콘텐츠와 신규기능 개발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향상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월릿은 본인의 건강나이를 확인하고 혈당 및 혈압 관리, 목표 걸음 관리, 건강운세 및 건강뉴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라이프월릿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콘텐츠부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