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OK캐쉬백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오!라방’이 다이슨 코리아와 진행한 10월 19일, 21일 방송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SK플래닛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다이슨 스페셜’ 앵콜 방송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제품으로 오는 29일 진행된다.

오!라방 방송 이미지 / SK플래닛 제공
오!라방 방송 이미지 / SK플래닛 제공
‘오!라방’은 지난 19일 진행한 ‘다이슨 스페셜’ 방송에서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인 ‘디지털 슬림 플러피 오리진’ 제품을 처음 공개했다. 이 방송은 6만 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리는 동시에, 종료 시간을 15분 남기고 조기 완판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21일 오후 8시에 진행된 두 번째 ‘다이슨 스페셜’ 방송에서는 다이슨의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방송 역시 첫 방송에 이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9일 방송에서는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고 할인을 받는 ‘보상판매 프로모션’ 혜택을, 21일에는 ‘롱배럴 증정 혜택’을 제공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3만원’을 추첨해 증정했다. 두 방송에서는 ‘오!라방’의 특징인 OK캐쉬백 포인트 지급 퀴즈도 함께 진행됐다.

SK플래닛 김교수 DXP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완판과 역대 최고치 매출 기록을 세웠다"며 "오!라방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커머스 및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매력적인 핫딜을 소개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오!라방’은 OK캐쉬백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