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장난감 50% 할인판매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12.16 10:13
롯데마트는 16일 토이저러스를 통해 크리스마스 장난감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6일까지 5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토이저러스는 ‘영실업 콩콩이 인형 유모차 세트’와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스페셜세트’를 판매한다. 남자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슈퍼마리오 어드벤트 캘린더’와 ‘씨티 서비스팀(DIY 중장비 시리즈)’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산타 모델이 장난감 상품을 들고 있다. / 롯데쇼핑
크리스마스 선물로 상승 트렌드를 보이고 있는 캐릭터 콘텐츠 장난감도 판매한다. ‘타요 컨트롤 주차타워 디럭스’, ‘타요 소방센터 디럭스 플레이세트’, ‘뽀로로 하우스’, ‘뽀로로 코딩컴퓨터’ 등을 판매한다.

토이저러스 캐릭터 장난감은 전년 대비 판매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올해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의 실적을 살펴보면 ‘타요, ‘뽀로로’, ‘카봇’ 등 캐릭터 장난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6% 신장했다.

집콕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부모와 아이가 집에서 함께 만드는 ‘창작 장난감’에 대한 인기도 높다.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이 강화된 12월(1일~14일)에는 ‘3D 펜’, ‘클레이·샌드’ 카테고리가 포함된 창작 장난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7.5% 신장했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 팀장은 "국내 최대 장난감 전문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