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기술, CES 2022서 스마트DX 솔루션 공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12.24 10:56
나무기술은 2022년 1월 5일에서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박람회인 'CES 2022'에 참가해 통합 디지털 전환 솔루션 ‘스마트 DX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CES2022 나무기술 전시부스 / 나무기술
CES 2022에서 나무기술은 일반 관람객들이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CMP)을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DX 부스를 구성했다.

클라우드, 인공지능, 빅데이터, CMP 4가지 축으로 구성된 스마트 DX 솔루션은 개방성과 자동화를 기반으로 설계된 통합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비스형인프라(IaaS), 서비스형플랫폼(PaaS),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며 SaaS 중에서 빅데이터 분석과 데브옵스, 엠엘옵스, 데이터옵스 서비스를 통합해 운영할 수 있다.

특정 벤더나 생태계에 종속(락인) 되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운영하고 유지보수 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기업이 선행 IT 인프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지속통합(CI)과 지속배포(CD)를 할 수 있다.

나무기술 관계자는 "전 세계 고객들이 통합된 솔루션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운용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그리고 다양한 솔루션을 운용할 수 있는 단일화된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을 통해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CMP 기술과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류은주 기자 riswell@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