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가 2022년 새해를 기념, 캐논 제품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캘린더를 증정하는 ‘오직 나만의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 ‘오직 나만의 캘린더’ 이벤트 행사 배너 / 캐논코리아
캐논코리아 ‘오직 나만의 캘린더’ 이벤트 행사 배너 / 캐논코리아
16일까지 캐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캐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캐논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중 2022년 달력에 담고 싶은 사진 3장과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나만의캐논캘린더, #캐논이미지스토밍, #촬영제품명)와 함께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캐논의 대형 포맷 프린터 PRO 시리즈로 출력하고 제작한 맞춤형 캘린더를 증정한다. 2등 50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개별 게시물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사용자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올해도 일상 속에서 다채로운 사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직 나만의 캘린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