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셀투셀 세트 3종 선봬…브랜드 마케팅 강화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1.17 13:55 | 수정 2022.01.17 14:02
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는 2022년 신년을 맞아 셀투셀 에센스 스타 에디션을 포함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이며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리엔케이는 2010년 런칭 이후, 세포 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셀투셀 에센스 등 히트상품을 출시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리엔케이는 올해 브랜드 런칭 12주년을 맞아 2022년 임인년 신년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

셀투셀 에센스 스타 에디션 / 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는 세계적으로 생명력이 강한 3가지 식물(에버라스팅, 노팔, 몰약)을 엄선해 추출한 100만개의 리얼 셀 성분을 통해 파워풀한 효과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이번 ‘셀투셀 에센스 스타 에디션’에는 셀투셀 에센스를 비롯, 리엔케이의 베스트셀러 4종 앰플들도 함께 구성했다.

또, 신년을 맞아 감사와 소중한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핑크빛 리본을 묶어 형상화한 ‘셀 브라이트닝 익스트림 2종세트 (핑크 에디션)’도 출시된다. ‘셀 브라이트닝 익스트림 2종세트 (핑크 에디션)’는 리엔케이만의 독자성분 피토 폴리페놀 셀을 함유해 스킨케어만으로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리엔케이만의 독자성분 피토 폴리페놀 셀은 척박한 땅에서도 오랫동안 생존하며 불멸의 식물이라 불려온 히베리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브라이트닝 에너지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또 3-STEP 타겟팅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 톤을 한층 화사하게 관리해준다.

‘셀 브라이트닝 익스트림 2종세트 (핑크 에디션)’에는 셀 브라이트닝 라인의 스킨케어 미니어쳐 6종을 함께 담아 라인 전체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올빚 역시 임인년 에디션을 1종 출시한다. 올빚은 한국의 진귀한 성분들을 전통방식으로 발효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층의 수요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평가다. 2022년 새해에는 한층 더 단단한 피부로 만들어줄 ‘캐비어발효 세럼 임인년 에디션’을 출시한다.

‘캐비어발효 세럼’은 캐비어가 가진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기위해 전통의 이화(梨化)발효 방식을 적용했다. 캐비어 발효성분과 캐비어발효오일 캡슐과 금(金)실을 더해 탄탄하게 채워지는 피부의 힘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캐비어발효 세럼 임인년 에디션’은 흑호랑이를 컨셉으로한 디자인을 물론 캐비어발효 라인의 스킨, 로션, 크림까지 라인 전체를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엔케이 모델 차예련 / 리엔케이
리엔케이는 브랜드 엠버서더인 탤런트 차예련씨와의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며 브랜드 마케팅도 강화할 예정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임인년 신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며 "리엔케이 브랜드 런칭 12주년을 계기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