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기업 에코백스(ECOVACS)는 11일까지 오픈마켓 G마켓과 옥션, 11번가에서 신제품 ‘에코백스 X1 옴니(X1 OMNI)’와 ‘에코백스 X1 터보(X1 TURBO)’의 사전 예약판매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물걸레 로봇청소기 X1 제품군은 스스로 물걸레를 세척, 건조하고 물통을 리필해 두 손이 자유로운 청소를 선사한다. 에코백스 X1 옴니는 자동 물걸레 세척뿐만 아니라 자동 먼지통 비움 기능까지 동시에 제공한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신제품 X1 옴니터보 / 에코백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신제품 X1 옴니터보 / 에코백스
에코백스는 예약판매 기간 내 에코백스 X1 옴니를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총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더해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코백스 X1 터보를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과 총 5만원 상당의 사은품으로 총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에코백스는 에코백스 X1 옴니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A/S 기간 1년에 추가 1년을 더해 2년까지 무상 A/S를 제공한다. 로봇청소기 구매 후 사진 리뷰를 남기면 ▲옴니 듀얼 스테이션 더스트백 3개 ▲물걸레 패드 2개 ▲액세서리 키트 1개(먼지필터 3개, 사이드 브러시 2개, 메인 브러시 1개 동봉)로 구성된 20만 원 상당의 1년 치 소모품 세트를 제공한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신제품 X1 옴니터보 / 에코백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신제품 X1 옴니터보 / 에코백스
행사 기간 내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2일 오후 8시 G마켓 라이브커머스에서 에코백스 X1 옴니를 엿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코백스 X1 옴니(1명), 디어마F327(20명)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1년 치 소모품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로는 플랩슨 손세정기를 마련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X1 제품군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출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성원에 힘입어 X1 옴니 & X1 터보 사전 예약판매 행사를 마련했으며, 서비스 보증기간도 2년으로 제공해 에코백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놀라운 청소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