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친구들, 엠투웬티와 홈트레이닝 콘텐츠 강화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3.16 10:52
건강한친구들은 엠투웬티와 손을 잡고 전자근육시뮬레이션(EMS)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마요홈(MYOHOME)’ 콘텐츠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엠투웬티와 건강한친구들이 EMS(전자근육시뮬레이션) 홈트레이닝 중저주파EMS운동기구 ‘마요홈(MYOHOME)’ 콘텐츠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건강한친구들
회사 측은 이번 협업으로 체성분 분석, 골격 분석, 체형개선 강의, EMS를 통한 근력 강화, 체중감량 강의, 힐링 테라피(EMS 마사지), 요가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건강한친구들은 회원수 15만명을 보유한 전문 홈트레이닝 업체다. 안기만 박사를 비롯해 국가대표 출신 강사 등 전문적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엠투웬티는EMS디바이스를 국내 제조 생산하는 업체로 EMS디바이스를 가정용으로 선보였으며, 관련 기술 특허를 보유했다.

건강한친구들 관계자는 "엠투웬티의 마요홈(MYOHOME)제품은 시중 EMS 상품에서 쓰이는 저주파가 아닌 ‘CMB(CORE MUSCLE BOOSTER) 중저주파’로, 주파수를 직접 근육에 도달시켜 입기만 해도 체지방 량 감소, 근육 량 증가의 효과를 제공한다"며 "근육량이 감소한 시니어나 관절통증을 앓고 있어 근력운동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중량 없이, 입기만 해도 근육량을 키울 수 있는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김동명 기자 simalo@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