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는 클라우드 인적자원 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가 30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 상에서 국내 기업 최고 인적자원 임원(CHRO) 대상 행사인 SAP CHRO 라운드테이블 2022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SAP 석세스팩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근 많은 화두가 되고 있는 ‘애자일 HR’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본 행사에는 SAP 석세스팩터스 수석 전문가인 스티븐 헌트 박가 연사로 참여해 애자일 HR의 핵심 트렌드와 인사이트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SAP 석세스팩터스를 통해 디지털 기술이 어떻게 효과적인 애자일 HR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지 설명할 예정이다.

SAP CHRO 라운드테이블 2022 행사는 본 세션 외에도 참가자들이 교류하고 SAP 전문가들과 대담을 나눌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본 행사 시작 전 접속해 SAP 석세스팩터스 전문가들과 질의응답을 나눌 수 있다. 국내 유수 기업의 CHRO들과 교류할 수 있다.

박세진 SAP 석세스팩터스 국내 총괄 본부장은 "비대면 상황하에서도 안전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메타버스를 활용하게 됐다"며 "국내 최고 HR 임원분들께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애자일 HR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 고객의 성장과 혁신에 기여할 SAP 석세스팩터스의 다양한 제품과 전략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드리겠다"고 말했다.

류은주 기자 riswel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