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12일 지마켓글로벌과의 새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론칭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신규 소비자 확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시작을 알리고 일상에서 필요한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6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은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스타필드 미디어타워, 인천 SSG 랜더스필드 야구장 전광판,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등 신세계그룹 자산을 활용해 전방위적인 온·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통합 멤버십 홍보 이미지. / SSG닷컴
통합 멤버십 홍보 이미지. / SSG닷컴
SSG닷컴은 통합 멤버십 그랜드 오픈에 맞춰 신규 멤버십 가입자를 위한 특전을 준비했다. 6월까지 무료 이용 기간 2개월을 제공하며, 8월까지 장보기 무료배송 쿠폰 및 10% 할인 쿠폰을 1장씩 추가로 발급한다. 27일까지는 스마일클럽 회원 중 현대카드 결제자가 사용할 수 있는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쿠폰 및 일반 결제 12%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가입자 1만명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시 SSG머니 5000원을 돌려준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한 번의 가입으로 쓱닷컴과 G마켓·옥션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오프라인 혜택까지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