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링크유, YLP와 파트너십 체결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5.26 14:43 | 수정 2022.05.30 10:33
통합 물류 서비스 기업 밸류링크유가 와이엘피(YLP)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일반화물운송 서비스 파트너를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내륙 운송 플랫폼 ‘트럭온 서비스’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밸류링크유는 일반 운송사는 물론 센디(Sendy), 고고엑스(GOGOX)와 같은 운송 플랫폼들과 함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럭온은 밸류링크유에서 제공 중인 트레이딩 플랫폼 서비스 중 하나로, 국제 운송된 화물의 국내 배송을 위한 컨테이너 및 일반화물 운송을 아우르는 배차 서비스다. 파트너십 확대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운송 서비스 옵션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최저가 운임계산 알고리즘을 통한 최적의 운송사 자동 매칭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벨류링크유 관계자는 "폭넓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카페24 스토어 셀러, 동대문 의류업체 등 더 많은 화주 유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이에 발맞춰 최근 신규 풀필먼트 센터인 ‘링큐 3호점’도 런칭하여 자체 물량 확대에도 힘쓰는 등 풀필먼트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