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은 31일 배스킨라빈스, 던킨, SPC삼립과 손잡고 ‘포켓몬 챌린지’ 이벤트를 6월1~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켓몬 챌린지’는 포켓몬 제품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인증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다. 앱에서 영수증 하단 혹은 띠부실에 제공되는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쌓이는 스탬프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포켓몬 챌린지 홍보 이미지. / SPC
포켓몬 챌린지 홍보 이미지. / SPC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켓몬 이모티콘(100명) ▲포켓몬 봉제인형(20명) ▲포켓몬 캠핑의자(30명) ▲포켓몬 기프트 세트(30명) ▲닌텐도 스위치(10명) ▲100만원 상당의 해피포츈박스(1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섹타나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가 가능한 ‘나와 모험을 떠날 피카츄를 찾아라!’ 행사도 진행한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켓몬 몬스터볼 3개 중 1개를 열어 포켓몬스터 주인공 ‘피카츄’를 찾으면 해피포인트를 지급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회원들이 보다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포켓몬 챌린지’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피오더, 해피페이 등 기존 플랫폼과 연계한 이벤트들로 소비자들의 쇼핑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