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LG생건 뷰티 브랜드 입점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6.08 13:57
지마켓글로벌은 8일 G마켓에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가 신규 입점하고 12일까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에 입점하는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는 ▲CNP차앤박 ▲이자녹스 ▲보닌 ▲수려한 ▲비욘드 ▲코드글로컬러 ▲바이오디티디 등 총 7개다.

G마켓은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트러블 케어 키트, 항노화 앰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3, 6, 9사은품 혜택’도 선보인다.

. / 지마켓글로벌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실외 마스크 해제와 야외 활동 본격화로 뷰티 제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LG생활건강과 손잡고 대표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한다"며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자외선 차단 제품을 비롯해 각종 피부 관리 제품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실제로 5월 한달간 G마켓에서 판매된 선케어 제품은 60%의 상승세를 보였다. 선크림(44%), 선스틱·밤(263%), 선스프레이(70%) 등 자외선 차단 제품을 비롯해 크림·젤, 페이스오일 등의 제품 역시 각각 31%, 82%씩 신장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