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외식점주 대상 디지털 홍보 교육 지원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6.30 12:49
배달앱 요기요 운영사 위대한상상은 30일 전남지역 외식사업 점주를 대상으로 디지털을 통한 배달 플랫폼 홍보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와 전남지역 ‘디지털배움터’가 함께하는 이번 교육은 ‘디지털배움터’ 강사가 직접 점주 가게로 방문해 일대일로 진행된다.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와 홍보방법 ▲배달서비스 및 혜택 안내 ▲배달앱 시스템 이용 방법 ▲리뷰 관리 및 이벤트 진행방법 등 디지털 마케팅과 배달앱 가게 운영 노하우에 대한 전 과정에 대해 교육이 이뤄진다. 교육에 참여한 점주를 대상으로 요기요앱 내서 사용 가능한 고객 할인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교육 신청은 8월 31일까지 요기요 전남지역 점주라면 누구나 ‘요기요 사장님포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 위대한상상
김수정 요기요 파트너마케팅실 실장은 "최근 몇 년 사이에 성장한 배달음식 수요가 높아졌음에도 배달앱 사용이 서툴러 가게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사장님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면서 "이번 교육이 사장님들의 가게 운영에 적극 활용되어 매출 증대까지 이어질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가 되고, 요기요 역시 앞으로도 사장님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더욱 고민하고 지원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