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리크루팅' 프로그램 진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7.14 09:53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에도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등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 라는 주제로 ▲멘토링 in 에피스쿨 ▲EPISode in 에피스 ▲EPIS DAY 등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입사 4~5년차 직원 40여명이 멘토로 나서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 ‘여름에 뭐하니?’ 프로그램 안내 / 삼성바이오에피스
EPISode in 에피스는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개발, 임상, 커머셜 직무의 하루 일과를 소개하는 브이로그 영상이다. 해당 영상들은 회사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8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EPIS DAY는 회사 및 바이오 산업을 소개하는 온라인 설명회다.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이달 15일부터, EPIS DAY는 8월 8일부터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노성원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상무는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 및 브이로그를 통해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주요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며 "실질적인 리크루팅 정보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명 기자 simalo@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