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누구나" 조텍, '발로란트' 온라인 e스포츠 개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7.20 16:52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조텍(ZOTAC)이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 조텍컵을 아시아 지역 대상으로 진행한다.

조텍이 7월 24일 ‘조텍컵 발로란트 아시아 커뮤니티 대회’를 개최한다. / 조텍코리아
첫 토너먼트는 ‘조텍컵 발로란트 아시아 커뮤니티 대회’로, 24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총 상금은 350달러 규모이며, 5 v 5 팀전 싱글 일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하루 동안 진행된다.

1등부터 3등까지 200달러, 100달러, 50달러를 증정하며, 각각 승리 시에 조텍컵 포인트가 제공된다. 모은 포인트로는 스팀 기프트 카드부터 조텍 그래픽카드까지 다양한 경품과 교환 신청이 가능하다.

조텍코리아는 대회 상금과 별도로,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장이 조텍컵 디스코드 채널이나 조텍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는 참가 이벤트 링크에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팀원 모두에게 버거킹 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토너먼트는 만 15세 이상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조텍컵 타이틀과 일정 등 관련한 정보 및 신청은 조텍컵 홈페이지이나 조텍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8월에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 오버워치 등의 게임대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