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PGA 에비앙챔피언십서 ‘부산엑스포’ 유치 응원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7.21 10:00
LG전자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The Amundi Evian Championship) 대회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활동에 나선다. CEO를 포함한 LG전자 주요 경영진으로 구성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태스크포스(TF) 활동의 일환이다.

LG전자가 프랑스 에비앙리조트골프클럽에서 21일(이하 현지시각)부터 24일까지 열리는 LPGA 투어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에서‘The One and Only Busan’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영상을 상영한 모습 / LG전자
LG전자는 프랑스 에비앙리조트골프클럽에서 21일(이하 현지시각)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한다. 2017년부터 6년간 LPGA 5대 메이저대회를 후원하며 세계 골프팬들에게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를 알리고 있다.

올해는 대회장을 방문한 골프팬들에게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도 적극 알린다. LG전자는 대회 기간 동안 클럽하우스 옆 대형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브랜드 영상 ‘완벽으로 가는 길(Road to Perfection)’과 함께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영상을 상영한다. 홍보영상에는 ‘The One and Only Busan’이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및 경영진도 이번 에비앙챔피언십 관련 행사에 참석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요청하는 활동을 한다.

LG전자는 이번 대회에서 경기가 시작되는 1번홀에서 선수들이 LG 시그니처 냉장고 안에서 다양한 음료를 꺼내 즐기며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LG 시그니처 홀’로 지정된 5번홀에선 홀인원(hole-in-one)을 하는 선수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LG 시그니처 얼음정수기냉장고,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비앙리조트 내 로얄호텔 로비에는 올레드 기술을 상징하는 88인치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설치해 보다 프리미엄 화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