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전공자들이 어떻게 개발자 커리어를 시작하고, 향상시켜 나갈지 방향성을 제시하는 북콘서트가 마련된다.

개발자 전문 채용 플랫폼 점핏은 신입 개발자를 꿈꾸는 IT 전공자를 위해 ‘개발자 취업 콘서트(이하 개취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 / 점핏
. / 점핏
교보문고와 홍익대학교 취업진로지원센터, 패스트캠퍼스가 후원하는 ‘개취콘’은 8월 17일 오후 3시 홍익대학교 서울 캠퍼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뿐 아니라 점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연사로는 박재호 레인보우브레인 CTO가 나선다. 박재호 CTO는 포항공대(포스텍)에서 컴퓨터공학 학사와 석사 과정을 마친 IT 개발 전공자로 전공자의 강점을 살린 개발 직무 취업 전략과 성공적인 커리어 패스 방향을 공개한다. 그는 개발자들의 지침서로 널리 읽히는 ‘클린 코드’ 및 신간 ‘클린 코드, 이제는 파이썬이다’ 등 다수의 IT 개발 서적을 번역했다.

강연 이후에는 신입 개발자를 뽑을 예정인 IT 기업의 담당자들이 참가자들에게 자사의 채용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점핏 ‘개취콘’ 참가는 8월 11일까지 점핏 사이트 및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제닉스 VM3 버티컬 마우스(10명), 패스트캠퍼스 프로그래밍 카테고리 할인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