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와디즈서 신혼가전 굿즈 공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8.04 11:00
삼성전자가 4일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함께 한정판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신혼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도심 속 협소주택부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교외 전원주택까지 다양한 형태의 신혼 집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록 세트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 (Wadiz)’를 통해 12일 단독 공개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 생애주기에 따라 패널을 교체하고 모듈을 추가할 수 있는 비스포크 맞춤형 신혼가전의 장점을 옥스포드 조립 블록으로 구현했다.

이 블록 세트에는 삼성 신혼가전을 모티브로 한 미니어처 가전도 포함돼 있어 신혼 집을 만든 후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등 13종의 삼성 제품으로 신혼 집을 꾸며볼 수 있다.

이밖에 삼성전자가 신혼집 집들이 선물로 제안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세트도 와디즈에서 공개한다.

이 세트는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등 4가지로, 삼성 신혼가전 굿즈와 함께 ‘와디즈 온리’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유정 기자 uzzoni@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