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리커버리 및 헬스케어 브랜드 ‘하이퍼아이스’의 한국 수입 및 유통을 총괄하는 SDF인터내셔널은 리코스포츠 에이전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유승복 SDF인터내셔널 대표와 이예랑 리코스포츠 대표, 두산베어스 최원준 선수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DF인터내셔널은 리코스포츠 에이전시 소속 프로야구, 골프, 쇼트트랙 선수들에게 하이퍼아이스의 다양한 리커버리 제품들을 제공하고 관련 세미나 및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승복 SDF인터내셔널 대표는 "전문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시즌 때 더욱 높은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선수 개개인에 맞는 리커버리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DF 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사진 왼쪽)와 리코스포츠 에이전시 이예랑 대표 / SDF인터내셔널
SDF 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사진 왼쪽)와 리코스포츠 에이전시 이예랑 대표 / SDF인터내셔널
이예랑 리코스포츠 대표는 "선수들의 부상 방지뿐만 아니라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소속선수들에게 줄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속선수들의 부상 방지까지 책임지는 에이전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덕연 하이퍼아이스 총괄매니저는 "운동 전·중·후에 선수들의 컨디션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하는게 세계적인 추세가 됐다"며 "영국 프리미어리그, 미국 MLB, NBA, NFL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이 국내에도 빠르게 전개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SDF인터내셔널은 미국 리커버리 및 헬스케어 브랜드 ‘하이퍼아이스’의 한국 수입 및 유통을 총괄하며, 가민, 이팅더즈매터 등 건강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는 기업으로 현재 쇼트트랙, 사이클, 마라톤, 트라이애슬론 국가 대표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조성우 기자 good_sw@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