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2년 연속 재규어 랜드로버 품질 인증 유지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8.11 16:44
LG이노텍이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의 '품질 인증(Jaguar Land Rover Quality Certificate)'을 2년 연속 유지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품질 인증'은 재규어 랜드로버가 협력사 제품의 품질 수준과 납기 준수 여부를 평가해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는 제도다.

LG이노텍은 11일 2021년 처음으로 '재규어 랜드로버 품질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올해도 품질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인증은 한번 획득하더라도 품질이 미달된다고 판단될 경우 언제든지 인증이 취소될 수 있다. LG이노텍은 2020년과 2021년 모두 품질이슈 '0(제로)'의 완벽 품질을 달성하며 인증을 유지했다. 차량 전장부품은 자동차 탑승자 및 보행자 생명과 직결되는 부품이다. 품질관리가 엄격하다.

LG이노텍이 재규어 랜드로버에 공급 중인 DC-DC 컨버터 / LG이노텍
LG이노텍은 2017년부터 재규어 랜드로버에 DC-DC(직류-직류) 컨버터를 꾸준히 공급하며, 성능과 품질에서 인정을 받았다. DC-DC컨버터는 배터리에서 나오는 고압의 직류 전력을 차량 내부 장치에 쓰이기 적합한 저압 직류로 바꿔주는 부품이다.

LG이노텍의 DC-DC컨버터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SUV 차종인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모델에 장착됐다.

이유정 기자 uzzoni@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