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Neo QLED 8K'로 아마존 '반지의 제왕' 만난다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8.25 10:13
삼성전자는 25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의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한다고 밝혔다. 8월 말 전 세계 매장과 9월 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9월 2일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다. 삼성전자와 아마존은 드라마 공개에 앞서 고화질 예고편 영상과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의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해 전 세계 매장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약 2분 분량의 예고편 영상은 삼성 'Neo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한다. / 삼성전자
삼성 'Neo QLED 8K'가 등장하며 시작하는 2분 분량의 예고편 영상 속 장면은 8K 화질로 등장한다. Neo QLED 8K 사용자라면 삼성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예고편을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22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Piazza del Duomo),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등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 중이다. Neo QLED 8K와 '반지의 제왕:힘의 반지'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는데, 런던 피키딜리 광장에서는 3D로 제작된 광고를 선보인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반지의 제왕' 주요 장면들을 담은 8K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삼성 Neo QLED 8K의 화질과 사운드를 통해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었던 현장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유정 기자 uzzoni@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