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마블 한정판 스파이더맨 HDD 3종 선보여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8.31 18:13
씨게이트(Seagate)가 오늘 마블 한정판 스파이더맨 외장형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디자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군으로 씨게이트의 스페셜 스토리지 장치 에디션 제품군을 확장한다.

씨게이트의 마블 한정판 스파이더맨 외장형 HDD 디자인 3종 / 씨게이트
스파이더맨, 고스트 스파이더 및 마일스 모랄레스를 기념해 제작된 이번 HDD는 각각의 캐릭터를 독특한 마블 삽화로 만나볼 수 있어 높은 소장가치가 있다. 각 드라이브에는 사용자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는 RGB LED 조명이 장착돼 있다.

파이어쿠다 외장형 HDD는 2TB 용량으로 제공되며 윈도우 PC, 맥, 플레이스테이션 및 Xbox 등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미디어, 파일 및 게임을 수집 및 저장할 수 있다.

연결 포트는 USB 3.2이며, USB 버스 전원이 공급되는 경량 드라이브다.

이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브에는 씨게이트의 3년 제한 보증 및 3년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제공되며, 드라이브의 상태 및 성능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디스크 위저드 및 씨툴즈 진단 소프트웨어도 함께 제공된다.

각 드라이브는 10월 중 국내 출시되며 씨게이트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드라이브 가격은 15만4000원이다.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