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갤럭시 폴더블 충전기 솔루션 5종 공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9.07 16:44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벨킨이 최신 갤럭시 Z 플립4 및 Z 폴드4 폴더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충전기 솔루션 5종을 7일 공개했다.

초고속 충전을 지원 ‘벨킨 30W 가정용 충전기’



/ 벨킨
벨킨 부스트업 USB-C PD 3.0 PPS 30W 가정용 충전기는 최신 갤럭시 Z 플립4 및 Z 폴드4 모두 25W로 초고속 충전할 수 있다. 벨킨에 따르면 이 제품은 지능형 PPS(Programmable Power Standard) 기술로 출력을 다이나믹하게 조정해 스마트하고 안전한 충전이 가능하다. 플러그 부분을 제외하면 명함 크기보다 작은 초소형 사이즈로 가구 뒤 등 손이 잘 닿지 않는 벽면 콘센트에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벨킨 연결 장비 보증(Connected Equipment Warranty, CEW) 보호 서비스가 적용돼 벨킨 제품과 연결된 기기에 대한 수리 또는 교체 지원을 제공한다. 가격은 3만2900원이다.

범용 Qi 충전 방식 ‘무선 충전 패드’

/벨킨
벨킨 부스트업 15W 초고속 무선 충전 패드는 범용 Qi 무선 충전 방식을 기반으로 최대 15W의 고속 무선 충전 속도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갤럭시 Z 플립4 및 Z 폴드4 모두 Qi 무선 충전 방식을 지원하며, 아이폰 등 다른 스마트폰은 물론 갤럭시 버즈, 에어팟 등 무선이어폰 충전 케이스까지 충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최대 3mm의 경량 플라스틱 케이스와 호환돼 충전 시 케이스를 제거할 필요가 없다. 이물질 감지 기능(FOD)도 갖췄다. 이 제품의 가격은 4만4900원이다.

견고한 내구성, 다양한 컬러 ‘프리미엄 USB-C to C 충전 케이블’

(좌)플렉스 USB-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CAB009), 프로 플렉스 USB-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CAB011) / 벨킨
벨킨 플렉스 USB-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은 최대 3A/60W를 지원하는 케이블로,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Z 플립4 및 폴드4는 물론 기타 C타입 충전을 지원하는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한 충전이 가능하다. 최신 실리콘 기술로 제작돼 부드럽고 유연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케이블 클립이 장착돼 있어 케이블의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1M의 길이로 제공되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블루, 핑크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벨킨 프로 플렉스 USB-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은 이중 편조(브레이디드) 나일론 재질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마그네틱 버튼 방식의 홀더 스트랩을 통해 깔끔한 정리 및 보관이 가능하다. 길이는 1M이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블루, 핑크 등 다양하다. 가격은 2만2900원이다.

두 종류의 케이블 모두 USB-IF 공식 인증을 통해 안전성 및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C타입 + A타입 듀얼 차량용 충전기’


/ 벨킨
벨킨 부스트업 C타입 + USB-A PPS PD 3.0 37W 듀얼 차량용 충전기는 25W의 C타입 포트와 12W의 A타입 포트를 하나씩 갖춰 총 37W의 전력을 제공하는 차량 시거잭 어댑터다. C타입 포트에는 USB-PD(Power Delivery) 3.0 PPS 충전 기술이 적용돼 연결 디바이스의 종류에 맞는 빠르고 정확한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벨킨 연결 장비 보증 보호 서비스가 적용돼 벨킨 제품과 연결된 기기에 대한 수리 또는 교체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의 가격은 2만8900원이다.

최신 갤럭시 Z 플립4 및 갤럭시 폴드4 스마트폰의 초고속 충전을 위한 벨킨의 액세서리 솔루션은 벨킨 공식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과 프리스비, 에이스토어, 인천공항 제1터미널 현대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