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온라인몰 사업 노하우 전수 교육 진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9.20 13:47
카페24는 20일 전문가가 온라인 창업자에게 사업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프로그램 '전문가를 만나다' 6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는 수년째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부터 교수, 마케팅·재무 컨설턴트 등 전자상거래 각 분야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한다.

20일 '마케팅 홍보, EC콘써트' 강의에서는 여성의류 쇼핑몰 '세여자몰'의 창업자인 최광종 대표가 현장 중심의 마케팅 기법을 설명한다.

26일에 열리는 '재무계획' 강의는 대학에서 패션비즈니스를 강의하는 전중열 교수가 손익분기 설정, 비용 계획 등 사업에 필요한 재무 핵심으로 구성했다.

카페24 교육 강의. / 카페24
28일 '돈 버는 인스타 마켓의 비밀' 강의는 패션창업 연구소를 운영 중인 최효진 대표가 입 소문 내기에 유리한 인스타그램 콘텐츠 작성 방법을 사례로 강의한다.

29일에는 인플루언서 활용 우수 사례가, 30일에는 국내외 마켓플레이스에서 매출을 함께 높이는 전략이 소개된다.

권계영 카페24 창업컨설팅연구소장은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직접 경험한 내용의 강의는 실제 사업에 빠르게 도입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강사진의 커리큘럼으로 온라인 사업자의 노하우 전수 폭을 넓혀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