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BBQ 풀드 포크 버거 등 가을 한정 메뉴 출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9.22 13:23
모스버거가 가을 시즌 한정 상품인 ‘BBQ 풀드 포크 버거’와 ‘고구마 크림치즈 샐러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두 가지 메뉴는 11월 22일까지 판매한다.

BBQ 풀드 포크 버거는 훈연한 풀드 포크에 순 쇠고기 패티를 넣었다. 풀드 포크에 할라피뇨를 훈연해 완성한 치폴레소스를 가미했다. 여기에 아보카도와 코울슬로 샐러드를 더해 풍부한 영양과 볼륨감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BBQ 풀드 포크 버거의 단품 메뉴 가격은 6000원, 세트 메뉴는 9500원이다.

고구마 크림치즈 샐러드는 고구마로 무스를 만들어 크림치즈와 함께 각종 야채, 발사믹 소스를 곁들였다. 고구마 크림치즈 샐러드의 가격은 3900원이다.

모스버거는 가을 신제품 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신제품 출시일인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모스버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단품 구매 시 후렌치 후라이(R), 탄산음료(R)를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 세트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 채널 쿠폰은 1인 1회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다.

모스버거 관계자는 "BBQ 풀드 포크 버거와 고구마 크림치즈 샐러드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푸짐한 재료와 다양한 식감으로 맛을 낸 시즌 한정 메뉴"라며 "카카오톡 공식 채널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모스버거의 신제품 이벤트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