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이 2023년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를 계열사로 두고 있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은 내년 1월 1일자로 그룹 정기 인사를 단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이번 인사에 대해 글로벌 경제 불황에 따른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혁신을 기반으로 한 미래 신성장 동력 발굴 및 지속 성장 실현을 위해 각 분야별 인재 발탁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세부적으로 한국앤컴퍼니는 서정호 미래전략실장 전무을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서정호 부사장은 미래전략실장을 맡아 그룹의 성장을 리드하고 첨단 기술 기반의 혁신을 토대로 미래 전략 수립은 물론 신사업 기획, 해외사업 개발 및 M&A 등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승진을 통해 그룹의 메인 비즈니스인 타이어와의 시너지를 비롯해 첨단 산업분야로 인오가닉 성장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서정호 한국앤컴퍼니 부사장. / 한국앤컴퍼니
서정호 한국앤컴퍼니 부사장. / 한국앤컴퍼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의 경우 박종호 경영지원총괄 구매부문장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박종호 부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야기한 글로벌 해상운임 및 원자재 가격 급등, 변동성 확대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글로벌 선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대응, 신규 원자재 공급망 확보 등 구매 부문 경쟁력 강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음은 한국앤컴퍼니그룹 정기 인사 명단이다.

▲한국앤컴퍼니 ◇승진(부사장) ▷서정호 ◇승진(상무) ▷김재겸 ▷천성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승진(부사장) ▷박종호 ◇승진(전무) ▷서의돈 ▷안수정 ▷홍주웅 ▷로버트 윌리엄스 ◇승진(상무) ▷김향봉 ▷이병용 ▷이형재 연구개발혁신총괄 ▷전일환 ▷최민순 ▷최인태 ◇승진(상무보) ▷곽은섭 ▷김석윤 ▷박병조 ▷선영춘 ▷이경문 ▷이대완 ▷이준길 ▷전호남 ▷스피리돈 라팔

▲한국프리시전웍스 ◇승진(상무보) ▷박창제

조성우 기자 good_sw@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