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가전 전문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오는 6일, 13일 양일간 셀럽과 자동차 리뷰 전문가들을 초청해 로봇청소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코백스의 올인원 로봇청소기 제품들 / 에코백스
에코백스의 올인원 로봇청소기 제품들 / 에코백스
먼저 6일에는 오토기어의 김정민 대표와 유튜버 ‘차봤서영’이 에코백스의 대표 제품들을 소개한다. 에코백스의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T10 옴니’와 ‘X1 옴니’를 비롯한 다양한 로봇청소기에서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까지 쉽고 재미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13일 G마켓에서 진행하는 에코백스 라이브 방송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셀러브리티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본 생생한 후기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6일 라이브 방송은 ‘오토기어’ 유튜브 채널에서 저녁 8시부터 시작되며 바로가기를 통해 G마켓 페이지에서 방송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13일 G마켓 G라이브 방송 역시 저녁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에코백스의 대표 제품 ‘디봇 X1 옴니’와 ‘T10 옴니’는 진공, 물걸레 청소는 물론 먼지통 자동 비움, 물걸레 자동 세척 및 열풍 건조 기능 등 청소와 전후 관리를 하나의 명령에 스스로 해결하는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최첨단 AI 사물인식 기술과 dToF센서, 3D 매핑 기술을 탑재해 뛰어난 장애물 회피 및 자율주행 성능을 발휘하고, YIKO 음성인식, 회전식 물걸레 등 에코백스의 최신 기술을 모두 탑재해 핸즈프리 청소를 현실화했다.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