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 W호텔에 위치한 WooBar에서 오는 13일 스타크래프트 II 커뮤니티 파티를 연다고 5일 밝혔다.

 

'CLUB barCRAFT'라고 불리게 될 이번 커뮤니티 파티는 스타크래프트 2 3부작의 2번째이자 첫 확장팩인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이 메인 테마이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CEO 겸 공동창업자 마이크 모하임이 내한하여 파티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배틀넷 월드 챔피언십 내에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글로벌 파이널'에 진출한 한국 선수들에 대한 출정식이 포함될 예정이다.

 

글로벌 파이널에 진출한 7명의 선수는 정윤종(SK Telecom T1_Rain), 장현우(Creator_Prime), 원이삭(StarTale_PartinG), 송현덕(Liquid_HerO), 김준호(CJ Entus_herO), 이원표(StarTale_Curious), 신노열(Samsung Khan_RorO)이다.

 

 

이번 스타크래프트 2 커뮤니티를 위한 파티를 빛내기 위해서 이영호, 임재덕 등을 비롯한 많은 스타크래프트 2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팬아트 시상식 및 스파이럴 캣츠의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또한, 파티 참석자 전원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의 베타키가 선물로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파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스타크래프트 2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tarcraftKR)에서 5일부터 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총 200명을 선발하며, 초대장의 행운을 받은 200명은 1명과 동반할 수 있게 된다.

 

'Club barCRAF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 2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