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 모집

차주경 기자
입력 2015.10.06 10:02 수정 2015.10.06 10:19
[IT조선 차주경]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소니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인원은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FDR-X1000V'를 체험할 '아웃도어 라이프(Outdoor Life)' 부문 10명,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을 체험할 '스타일 라이프(Style Life)' 부문 10명 등 2개 부문 총 20명이다.
 
아웃도어 라이프 부문은 등산이나 여행, 자전거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극적인 남성 블로거를 대상으로, 스타일 라이프 부문은 셀카, 뷰티, 요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일상을 즐기는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소니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 (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종료 이후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FDR-X1000VR), 하이엔드 액션캠 여행 패키지(HDR-AS200VT),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Z1VR), 기타 액션캠 전용 액세서리 등 상품을 증정한다.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사용자는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액션캠 라이프 체험단을 통해 익스트림 스포츠나 아웃도어 활동을 넘어 일상생활 속에서도 액션캠으로 친구, 연인,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생생하게 기록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