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키즈 테마파크 상품 확대

박철현 기자
입력 2019.03.13 08:58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뽀로로파크, 타요키즈카페 등 전국 대형 키즈 테마파크 시설 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형 키즈 테마파크는 국내 가족 단위 관광의 핵심 상품으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은 여행지 선택 시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이에 여기어때는 가족 단위 여행객 활성화를 위해 대형 키즈 테마파크 라인업을 강화했다.

타요 키즈카페 뽀로로파크 론칭. /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에 새로이 입점한 대형 키즈 테마파크는 ‘뽀로로파크’와 ‘타요키즈카페’다. 뽀로로파크는 ▲잠실 롯데월드점 ▲롯데백화점 안산점 ▲분당 정자점 ▲코엑스몰점 ▲일산 킨텍스점 ▲세종점 ▲위례신도시점 등 7곳, 타요키즈카페는 ▲인천 논현점 ▲중계점 ▲평택 소사벌점 ▲청라 국제도시점 ▲부평 삼산점 ▲의정부 민락점 ▲부산 좌동점 ▲은평 뉴타운점 ▲대구 현대시티아울렛점 ▲원주 단계점 ▲동탄점 ▲대구 월성점 ▲아산 테크노밸리점 ▲김포 운양점 ▲롯데진주점 ▲파주 운정점 ▲청주 율량점 ▲대전 둔산점 ▲안양 평촌역점 ▲울산 젊음의거리점 등 20곳이다.

여기어때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 뽀로로파크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뽀로로파크 7개 지점 선착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지점별로 별도의 할인쿠폰이 발행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그동안 자녀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즐길 거리가 부족해 섣불리 여행을 떠나지 못한 가족 여행객의 고충이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여기어때는 이런 고충을 해소하고 가족여행을 활성화하고자, 더 많은 키즈 상품 등을 발굴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키즈 상품과 함께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직장인 퇴근길, 부담 없이 즐길만한 액티비티를 추천하는 ‘지하철 2호선 액티비티 가이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호선 라인의 ▲강남역 ▲잠실역 ▲건대입구역 ▲을지로입구역 ▲홍대입구역 등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스파, 사격, VR, 방탈출 등 인기 액티비티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