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노트20 론칭기념 라이브 토크쇼 연다

류은주 기자
입력 2020.08.13 11:37 수정 2020.08.13 13:41
개그맨 박명수 게스트 출연
사전예약 절반 ‘미스틱 레드' 선택

KT가 비대면 라이브 방식의 개통 행사를 이번에도 이어간다. KT는 2월 갤럭시S20 출시 당시 업계 최초로 온라인 론칭 행사를 선보였다.

KT가 개최하는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안내 이미지 / KT
KT는 13일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받은 뒤 14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KT는 노트20 출시를 기념한 론칭행사로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13일 저녁 개최한다.

KT는 갤럭시노트20 사전개통 하루 전인 13일 저녁 8시에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전통적인 초청 행사 대신 온라인으로 행사로 갈음한다.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는 개그맨 출신 BJ ‘최군’과 BJ ’유서니’가 진행을 맡았다. 최근 KT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함께 해온 개그맨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라이브 토크쇼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미스틱 레드 ▲넷플릭스 굿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T 사전예약 고객 중 초청을 받은 5명에게는 퀴즈와 소통을 통해 ▲KT 5G 요금제 1년 지원 ▲갤럭시 워치3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년 요금제를 지원 받은 고객은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혜택도 제공한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현황은 전작 노트10과 유사한 흐름을 보였다. KT 전용색상인 ‘미스틱 레드’ 색상은 노트20 일반 모델 예약가입자의 절반이 선택했다.

KT샵 예약가입자의 35%는 ‘1분 주문’을 통해 갤럭시노트20을 예약했다. KT샵의 1분 주문은 기존 가입정보를 활용해 고객이 빠르고 간단하게 노트20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갤럭시노트20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우수한 디바이스와 함께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류은주 기자 riswell@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