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간편 대용식 '핸디밀' 브랜드 일원화

김형원 기자
입력 2022.05.30 17:54
풀무원녹즙은 30일 간편 대용식 카테고리 개편을 통해 기존 ‘핸디밀’과 ‘스무디랩’ 브랜드를 ‘핸디밀’ 브랜드로 일원화하고, 제품 라인업과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해 기존 ‘핸디밀’과 ‘스무디랩’을 ‘핸디밀’로 일원화해 간편 대용식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핸디밀’을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에 기능성을 보강하여 영양학적 가치를 제공하는 대용식 제품으로 재구성했다.

핸디밀. / 풀무원
이번 리뉴얼로 풀무원녹즙은 신선한 과채의 영양에 기능성까지 갖춘 간편 대용식을 선보인다. 기존 ‘핸디밀 블랙&비타D’는 비타민D 1일 권장치 70%를 함유한 ‘핸디밀 블랙콩콩 비타민D플랜’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핸디밀 프로틴PRO’는 단백질과 칼슘을 더해 ‘핸디밀 리얼그레인 프로틴플랜’으로 리뉴얼한다.

제품 용량도 늘렸다. 소비자들이 매일 아침 간편하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기존 150㎖ 용량을 190㎖로 증량했다.

신지혜 풀무원녹즙 프로덕트매니저는 "최근 간편 대용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소비자 만족도는 높이고, 풀무원녹즙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간편 대용식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통합과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기능과 영양, 맛까지 두루 갖춘 대용식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