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PASS 유료 가입자에 이우환·박서보 미술품 분할 증정

이진 기자
입력 2022.06.14 09:42
SK텔레콤은 ‘PASS 프라임’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 미술품 분할소유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PASS 프라임’ 유료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우환, 박서보 등 유명 작가의 미술품을 분할해 소유권(2000원 상당)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PASS 앱을 이용하는 모습 / SKT
3월 나온 ‘PASS 프라임’은 PASS 앱에서 제공하는 주요 부가서비스인 신용정보, 주식정보, 금융정보 등 핵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휴대전화 본인 인증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PASS 머니를 적립해 준다.

‘PASS프라임’ 이용자는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할 때마다 하루 최대 10건, 건 당 최소 15원에서 최대 50원의 PASS 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매일 10건 씩 평균 30원의 리워드를 받게 되면 PASS 머니 적립금은 월 9000원이다. PASS 머니는 5000원 이상부터 개인 계좌를 통해 현금처럼 출금할 수 있다.

오세현 SKT 디지털 에셋 CO담당은 "PASS 앱은 인증 서비스를 뛰어넘어 금융과 생활 영역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PASS 앱을 더욱 유용하게 느낄 수 있도록 더 많은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