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용 국산 노래방 리듬액션 게임 '슈퍼스타'의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다.

 

스튜디오나인은 '슈퍼스타'의 선착순 한정 예약 판매를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 한다.

 

예약판매는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진행 되며 DIY 스탬프 KIT와 어린 왕자 오리지널 삽화로 꾸며진 ‘어린 왕자 DIY스탬프Kit 다이어리’가 예약 구매자에게 증정된다.

 

또한, 타이틀에 동봉된 이벤트 쿠폰 등록과 추첨을 통하여 ‘뉴칼레도니아 항공숙박권’ 과 노트북, 애플 아이팟 터치, 슬링박스 PRO, 인기 게임타이틀, MS 포인트, CGV 영화관람권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튜디오나인이 자체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슈퍼스타'는 노래방 기기로 유명한 TJ미디어의 최신 인기곡 음원을 사용한 게임으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를 노래대회에 참가 시켜 전설의 가수, 슈퍼스타로 키워가는 노래방 리듬게임이다.

 

대회를 통과할 때 마다 캐릭터의 코스츔이 추가로 주어져 캐릭터의 성장 정도를 알 수 있고 이퀄라이져를 비롯한 음장 효과와 콘트롤러 트리거로 연주하는 탬버린 등의 타악기 아이템, Live Vision(XBOX360 카메라)을 이용한 포토스킨 과 노래방 동영상 합성 등의 기능도 제공된다.

 

또한, XBOX LIVE을 이용해 신곡을 추가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국내 판매되는 '슈퍼스타'는 USB마이크가 동봉되어 판매된다.

 

 

 

 김형원/ 다나와 정보팀/ akikim@danawa.com

블로그 <http://blog.danawa.com/hw_kim>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