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콘텐츠 개발사 위버스마인드는 오는 23일까지 그림으로 단어를 암기하는 어학학습기 ‘워드스케치’의 ‘온리원(Only One) 워드스케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신청한 격려와 사랑의 메시지를 콘텐츠 내에 직접 탑재하여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워드스케치 제품을 제작해주는 이벤트다. 특별 제작된 워드스케치에서는 사용자가 단어 학습을 하기 위해 제품을 켤 때마다 초기 화면에서 사용자가 요청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 친구나 자녀, 애인, 부모님 등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3일까지 워드스케치 홈페이지(www.wordsketch.co.kr)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선정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기존에 출시된 타 어학학습기들과는 달리 교육콘텐츠 전문개발사의 제작기술을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워드스케치만의 강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워드스케치의 학습 콘텐츠는 제품에 한 번 탑재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벤트 혹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보다 완성도 높은 최신의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워드스케치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는 스마트업데이트도 진행된다. 1차 스마트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용 스킨 적용 ▲학습자 변경 UI 간소화 ▲터치 클릭 시 물결 효과 변경 ▲단어 및 데이터베이스 변경/업그레이드 등의 기능을 적용된다. 홈페이지의 스마트업데이터 프로그램을 PC에 다운로드 받은 후 워드스케치 제품과 USB로 연결하면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최영수 위버스마인드 마케팅실 실장은 “워드스케치는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 제작 능력과 서비스 역량을 겸비한 콘텐츠 개발사가 직접 제공하는 어학학습기로, 단어 학습 기능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이 제안하는 편의 기능까지 반영한 질 높은 콘텐츠 제공이 가능하다”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서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워드스케치 스마트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드스케치 홈페이지(www.wordsket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버스마인드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