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에어워셔를 만들어낸 독일 브랜드, 벤타 에어워셔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벤타코리아(www.ventakorea.co.kr, 대표 김대현)는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벤타CAC(Create AirComfort)블로그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벤타코리아는 올해부터 유럽 지역 1위 공기청정기인 벤타에어워셔와 강력한 실내 공기순환기능으로 유명한 미국 보네이도사의 공기순환기를 패키지로 구성한 벤타CAC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ventaecomir)는 ▶벤타에어워셔, 보네이도, 벤타CAC 관련 제품 소식 ▶제품 유지 관리 방법 ▶ 올바른 사용법 ▶각종 이벤트 소식을 제공한다.

또한 벤타코리아가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세계적 케이크데코레이팅 브랜드인 윌튼(Wilton)과 스크랩북 브랜드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venta_korea)도 오픈하고, 온 가족이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홈베이킹과 스크랩북 만들기 정보도 제공한다.

vt.jpg

벤타코리아는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달 7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오픈 기념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 또는 카페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과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요거트스무디와 스노우모찌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벤타코리아 김용성 부장은 “벤타코리아는 보다 쾌적한 실내 가정과 가족의 행복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면서 “이번 공식 블로그 오픈을 통해 보다 실용적인 알찬 정보를 지속 제공하고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중심 채널로 적극 활용해가겠다”라고 말했다.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