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만명 독자들의 선택, IT 태블릿 매거진 1위 '트렌드잇 창간 1주년'맞아

 

2030 스마트한 남자의 디지털 매거진 트렌드잇(www.trendit.co.kr)이 창간 1주년을 맞았다. 이번 3월호는 창간을 기념해 특별판으로 구성됐다.

 

3월호 트렌드잇은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액션캠 고프로3 히어로로 모델이 직접 촬영한 표지로 문을 연다. 표지모델로는 슈퍼스타K4의 '티걸'로 얼굴을 알린 모델 임미향으로 그녀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영상화보와 함께 다소 엉뚱하면 도발적인 인터뷰도 눈길을 끈다.  

 

 

 

특집 콘텐츠에서는 싸고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불철주야 모니터 앞을 헤매는 트렌드잇 독자들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노트북부터 아웃도어 스피커까지 트렌드잇 편집부가 직접 가성비 좋은 6가지 IT 제품을 다뤘다.

 

봄이 기지개를 켜면서 등산, 캠핑, 자전거 등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다. IT업계도 아웃도어 시장에 새로운 승부수를 던지고 있는 요즘, 아웃도어용 액션캠의 종결자로 부르는 '고프로 히어로 3'를 꼼꼼하게 파헤쳤다.

 

이달 브랜드스토리로는 유독 글로벌 기업에 텃세 심한 국내 IT업계에서 PC시장 1위를 거머쥔 휴렛팩커드(HP)의 성공스토리를 담았다.

 

밸런타인데이를 보낸 것이 어제 같은데 화이트데이가 코앞이다. 어떤 선물을 사야할지 고민인 남성독자를 위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알짜 선물 구매가이드도 준비했다.

 

지난 겨울 강원도 스키장은 눈 반, 사람 반이라고 해도 무색할 정도로 스키는 각광받는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 스키장에 만족하지 못하는 스키어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홋카이도 스키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왔다.

 

이밖에도 눈 높은 트렌드잇 편집부를 사로잡은 3월 신상 IT 제품들 리뷰도 놓칠 수 없는 콘텐츠다. 2013년 노트북 트렌드 진단, 2013년 박빙 스마트폰 시장 살펴보기, 풀HD 보다 4배 더 선명한 디스플레이가 현실로 다가온 4K TV, 야마하의 새로운 병기 NX-50 스피커, 최고의 화질로 돌아온 펜탁스 K5의 귀환, 데릭로즈의 6번째 농구화 로즈 3.5를 신고 직접 농구 코트로 달려간 체험 리뷰 등이 구성됐다.

    

특히 1주년 창간을 기념해 1년간 트렌드잇 편집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뒷담화와 다시 보는 트렌드잇 인기 기사를 특집으로 모았다.

 

한편 트렌드잇 3월호에서는 창간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렌드잇 표지나 기사를 촬영해서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애플 앱스토어 트렌드잇 리뷰에 창간 축하글을 남기는 100명에게는 햄버거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탁상용 스피커 블리츠 사운드 플레이트 체험단도 모집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트렌드잇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응모 기간은 3월 1일부터 24일까지다.

 

트렌드잇 3월호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앱스토어 트레드잇 무료다운 바로가기]

 

[구글플레이 트렌드잇 무료다운 바로가기]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