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기자]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7월 31일까지 소모품, 잉크젯 프린터, 스캐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 잉크 탱크 시스템 L시리즈 정품 무한 잉크(T664, 70ml)를 구매하면 엡손 광택 사진 용지(Epson Photo Paper GLOSSY, S042546 4X6, 20매)가 증정된다. 검정, 청록, 진홍, 노랑 등 4가지 색상의 정품 무한 잉크를 컬러 상관없이 4개 이상 구매한 뒤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하면 된다. 단,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L시리즈의 프린터 혹은 복합기가 엡손 홈페이지에 보유 제품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ep.jpg

▲엡손 온라인 구매 이벤트 (사진=엡손)

 

6월 한 달간 행사 제품으로 선별된 엡손 잉크탱크 시스템 프린터와 복합기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 최대 3만 점을 받아볼 수 있다. 행사 제품과 잉크 1세트를 구매하면 추가 사은품인 ‘엡손 광택 사진 용지’(Epson Photo Paper GLOSSY, S042546 4X6, 20매)를 받을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행사 모델을 구매한 후 구매 사이트에 상품평을 남기는 것.  

 

신제품 모바일 스캐너 엡손 워크포스 DS-40 구매자에게는 GS칼텍스 2만 원 주유권이, 급지형 스캐너와 평판형 스캐너 구매자에게는 네파 캠핑용 미니 테이블 또는 코베아 그늘막 텐트가 제공된다.  

 

엡손의 모든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했을 경우에 한해 적용되며, 이벤트와 이벤트 진행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