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구 잇몸녀'에서 늘씬한 모델로 변신한 박동희. (사진=스토리온 방송 캡처)

 

'렛미인 시즌4'에 출연한 거구 잇몸녀 박동희가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여 검색 순위 상단을 장식했다.

 

지난 11일 스토리온을 통해 방송된 '렛미인4' 마지막 회는 '렛미인 그 후'라는 주제로 렛미인 출연자들의 변신 이후 이야기를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성적인 체격과 큰 키, 돌출형 잇몸으로 우울한 삶을 살다가 슈퍼모델로의 대변신에 성공한 6대 '렛미인' 박동희의 모델 도전기와 일상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층 예뻐진 모습의 박동희는 신장 181cm의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예비 모델들과 단체 화보 촬영을 하면서 비키니 몸매를 당당하게 공개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블랙 비키니에 셔츠를 걸쳐 입은 채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부러움의 대상이 됐다.

 

한편 박동희는 '렛미인4'에 선정돼 돌출입, 양악, 안면윤곽, 잇몸절제수술, 치아성형, 지방흡입 등 총 5734만원의 비용을 들어 성형수술을 받았다.

 

'렛미인' 박동희의 변신에 대해 네티즌들은 "'렛미인' 박동희, 몰라보게 예뻐졌네", "'렛미인' 박동희, 새로운 인생 행복하세요", "'렛미인' 박동희, 꿈 같은 변신 의술이 아니라 예술", "'렛미인' 박동희, 모델 성공예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