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준혁] 금호타이어는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공원에서 열린 ‘2014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2012년부터 3년 연속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참석해 오고 있으며, 이날 대회에는 200여 명의 금호타이어 임직원, 대리점주 및 가족들이 참가했다. 핑크색 셔츠를 입고 달리며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의 의미와 여성 건강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주최측인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외에도 금호타이어 홍보부스에서는 모금함 운영을 통해 참가자들의 기부금을 모았다. 3000원을 기부하면 금호타이어 캐릭터 ‘로로’ 인형을 받을 수 있어, 참가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었다. 해당 인형은 금호타이어의 핑크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금호타이어 전문점 ‘타이어프로’에서 타이어를 구매하고 3000원 기부 시에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캠페인은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김수옥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3년 연속 참가해 유방암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여성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일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향후에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금호타이어

 

김준혁 기자 innova3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