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모바일 게임 ‘플랜츠 대 좀비 2 (Plants vs. Zombies 2)’의 해변파티(Big Wave Beach) 파트 1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해변파티(Big Wave Beach)’ 파트 1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16개의 레벨과 4종의 식물 아이템 및 6종의 좀비 등이 대거 추가된다. 유저들은 새로운 식물 아이템과 함께 해변가에서 시원한 파도를 타고 몰려오는 좀비들에 맞서 짜릿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파도 속에서 몰려오는 좀비를 물리치기 위해 전작 ‘플랜츠 대 좀비’의 인기 식물 아이템인 먹깨비 식물(Chomper)이 다시 돌아온다. 또 수련잎(Lily Pad), 엉킨 켈프(Tangle Kelp), 볼링알뿌리(Bowling Bulb) 등의 새로운 식물 아이템이 추가돼 플레이에 재미를 더한다.

 

▲ ‘플랜츠 vs. 좀비 2’의 해변파티 파트 1 업데이트 (사진=EA코리아)

 

이에 맞서 더 강력해진 퐁파도르(Pompadour) 스타일의 좀비, 비키니 좀비, 스노클 좀비, 서퍼 좀비를 비롯한 새로운 좀비들이 대거 등장하고, 여기에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심해 거인좀비(Deep Sea Gargantuar)와 인어 임프 좀비(Imp Mermaid Zombie)까지 가세해 유저들을 위협한다. 

 

이 밖에 피냐타 파티(Piñata Parties)에서는 할로윈(Halloween)을 맞아 특별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할로윈 분장을 한 좀비들에 맞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양한 할로윈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해변파티’ 파트 1 업데이트가 적용된 '플랜츠 대 좀비 2'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