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모바일 채굴 앱 공개…연내 암호화폐 직거래 플랫폼 연다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06.21 17:33
주연테크가 모바일 앱(App)으로 언제 어디서든 암호화폐의 채굴(마이닝)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주연 마이닝 게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연테크가 암호화폐 채굴 현환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주연 마이닝 게이트’ 모바일 버전을 공개했다. / 주연테크 제공
주연테크는 지난 3월 채굴 전용 PC뿐 아니라 일반 개인용 게이밍 PC나 사무용 PC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가상화폐 채굴을 경험할 수 있는 ‘주연 마이닝 게이트’의 PC 버전을 공개, 무료로 배포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주연 마이닝 게이트’ 모바일 버전은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현재 자신이 채굴 중인 암호화폐의 종류와 채굴 속도 및 채굴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암호화폐 19종에 대한 실시간 거래소 시세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주연 마이닝 게이트 PC 버전에서 채굴을 시작하거나 정지됐을 때, 해시(hash, 가상화폐 채굴을 위한 연산 성능)가 0이 된 경우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푸시(Push) 알림 기능도 제공한다.

주연테크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관련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지속해서 개발 및 출시하는 한편, 개인 간 직거래로 제삼자의 해킹이나 탈취가 불가능한 자체 암호화폐 P2P 플랫폼(www.jooyoncoin.com)을 올해 안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