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주제는 ‘이코노미조선 글로벌 콘퍼런스’입니다. 2018 이코노미조선 글로벌 콘퍼런스는 산업화 50년만에 경기 침체를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한 해법을 찾고자 마련된 자리입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이번 콘퍼런스에는 손정의 소프트뱅크 사장의 동생이자 자산 2조원의 벤처투자가인 손태장 미슬토(싱가포르 벤처투자사) 회장과 아베노믹스의 ‘이론적 지주’로 일본 내각 경제 정책 자문역을 맡고 있는 하마다 고이치 예일대 명예교수, 니케이비즈니스의 인기 산업 칼럼리스트인 사토 노보루 나고야대 객원교수(전 삼성SDI 상무), 후카가와 유키코 와세다대 정치경제학부 교수, 이시자카 노리코 이시자카산업 사장, 곤도 노부유키 일본 레이저 사장 등이 연사로 나서 주제 발표와 대담을 나눴습니다. 이코노미조선 글로벌 콘퍼런스는 10월 18일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렸습니다.

 2018 이코노미조선 글로벌 콘퍼런스가 10월 18일 소공동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2018 이코노미조선 글로벌 콘퍼런스가 10월 18일 소공동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

#컨벤션TV #이코노미조선 #글로벌 #콘퍼런스 #손태장 #미슬토회장 #하마다고이치 #사토노보루 #후카가와유키코 #이시자카노리코 #곤도노부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