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주제는 ‘한국전자산업대전'입니다. 한국전자산업대전에는 총 1922개 부스에 729개 업체가 참여해 인공지능(AI), IoT, VR·AR 등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과 자동차, IT융합,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전자·IT산업의 최신 제품과 기술을 소개합니다. 올해로 49회째를 맞는 한국전자산업대전은 10월 24일부터 10월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전시회에서는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세탁기, 냉장고 등 스마트 가전과 음성인식 스피커를 통해 제어하는 스마트홈의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도권 경쟁이 치열한 초고해상도 TV인 8K QLED TV와 8K OLED TV가 전시되고 있습니다.

우정사업본부는 소형 차량으로 택배를 배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동양미래대학, 서울과학기술대 대학생들은 자율주행, 로봇 등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프로토타입 제품들을 선보여 미래 과학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국전자산업대전 ‘한국전자전'에 최신 제품과 최첨단 기술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전자산업대전 ‘한국전자전'에 최신 제품과 최첨단 기술을 만날 수 있습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