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곳은 ‘SMTOWN MUSEUM'입니다. 에스엠타운 뮤지엄(SMTOWN MUSEUM)은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마련한 셀러브리티 콘텐츠 체험공간입니다. 총 6층으로 구성된 뮤지엄은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연예인들의 앨범과 의상, 소품, 활동의 역사를 보여줍니다. 해외 언론에도 소개된 바 있는 에스엠타운 뮤지엄은 국내 관람객보다는 해외 방문객을 더 많이 만나게 될 정도로 K-POP을 사랑하는 해외 팬들에게 잘 알려진 곳입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에스엠타운 뮤지엄 1층에 들어서면 벽면 가득 SM 아티스트들의 사진과 영상이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2층은 기프트 샵으로 아티스트 굿즈와 아티스트들이 착용하거나 선택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3층에는 유료 서비스 공간인데요. SM 아티스트과 AR 포토를 촬영할 수 있는 증강현실 체험공간과 스타들의 의상, 소품 및 활동 아카이브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층은 쉬면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마켓을 겸비한 장소입니다. 5층 공연장에서는 준비된 프로그램을 즐길 수도 있고, 한편에 마련된 스타 모형 피규어와 핸드프린팅 등을 볼 수 있습니다. 6층은 팬들의 작품이 전시된 곳인데요.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에 팬들이 그린 스타의 다양한 모습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MESEUM에는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의상, 소품, 활동의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MESEUM에는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의상, 소품, 활동의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