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주제는 ‘슈슈코스메틱'입니다. 슈슈코스메틱은 예뻐지고 싶은 마음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내 아이의 화장품을 슈슈라는 캐릭터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아이의 피부보다 더 고운 피부 결은 없을 겁니다. 그런데 아이가 왜 마스크팩을 하고 싶어 할까요? 그것은 엄마가 마스크팩 하는 것을 봤기 때문입니다. 아이는 엄마가 하는 것은 뭐든 따라 하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엄마의 화장품으로 입술도 바르고 볼 터치도 해보곤 하지요. 하지만 어른의 화장품은 아이에겐 너무 독합니다. 당연히 피부가 상하겠죠? 슈슈코스메틱은 이런 아이의 마음도 만족시키고, 피부도 지켜줄 수 있는 것이 키즈 전문 브랜드입니다.

아이는 성장하는 과정에서 엄마처럼 화장하는 역할놀이를 거치는 시기가 있습니다. 그런 아이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면서도 즐겁게 놀이를 할 수 있는 키즈코스메틱 사업이 뜨고 있습니다. 아이는 자신만의 화장품 상자를 열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썬쿠션을 두드리고, 입술을 바르며 매니큐어를 칠하며 역할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8포켓의 물주들은 지갑이 가벼워지는 것을 감수해야겠지만 말이죠. 8포켓이란 출산 인구가 줄면서 아이가 귀해지면서 단 한명의 아이를 위해 부모는 물론, 양가 조부모, 이모, 고모, 삼촌까지 많게는 8명의 지갑을 열게 한다는 현상입니다.

아이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면서도 즐겁게 놀이를 할 수 있는 키즈코스메틱 사업이 뜨고 있습니다. 슈슈코스메틱은 키즈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아이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면서도 즐겁게 놀이를 할 수 있는 키즈코스메틱 사업이 뜨고 있습니다. 슈슈코스메틱은 키즈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슈슈코스메틱은 아이에게 해롭지 않은 향기 제품을 준비해 디퓨저나 페브리즈 같은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