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곳은 ‘공예트렌드페어'입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2018 공예트렌드페어가 11월 22일부터 11월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공예트렌드페어는 공예 작가부터 소규모 업체, 기업, 국내외 기관 및 갤러리, 단체, 대학교 등의 참여로 진행된 전시회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전시에 그치지 않고 전문가 강연, 토크 콘서트뿐 아니라 공예 체험까지 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된 작품은 식기, 차도구, 조리기구, 테이블 데코레이션, 커트러리와 같은 일상생활에서 쓰는 주방용품과 테이블, 의자, 서랍장, 책장, 조명 등의 가구와 더불어 인형, 화병, 쿠션, 장식소품, 가드닝 소품, 장신구 등 다양한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코엑스 C홀에서 열린 전시회장은 A부터 Q까지 열을 나눠 전시를 진행했는데요. 이번 전시회에는 홍콩, 태국, 일본 등이 참여한 해외관과 갤러리관을 비롯해 브랜드관, 창작공방관, 대학관 등 국내외 8개국을 대표하는 공예작가 1600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2018 공예트렌드페어'에 전시된 도자기 및 생활용품입니다.
‘2018 공예트렌드페어'에 전시된 도자기 및 생활용품입니다.

 ‘2018 공예트렌드페어'에 전시된 공예품입니다.
‘2018 공예트렌드페어'에 전시된 공예품입니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