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벤션TV 지기입니다.

컨벤션TV는 인공지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사진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토 서비스입니다.

오늘 컨벤션TV가 소개할 곳은 ‘COEX FOOD WEEK'입니다. COEX FOOD WEEK는 올해 13회째를 맞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입니다. 전시회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삼성 코엑스 전관(A, B, C, D관)에서 열립니다.

컨벤션TV 바로가기

일반 관람객이 볼만한 전시관은 프리미엄 농수축산물관인 A홀과 제빵 작품이 전시되는 C홀 그리고 디저트가 풍성한 D홀입니다.

프리미엄 농수축산물관인 A홀은 지역별로 전시관을 꾸며놓아 각 지역의 특산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상품으로는 굼벵이, 밀웜 등을 식용으로 만든 상품이 여러 곳에서 발견됐다는 점입니다.

C홀은 대부분의 공간을 식품제조기자재와 해외식품관으로 꾸며졌는데요, 한편에 마련된 제빵 작품 전시가 볼만합니다. 전시된 작품은 창의성과 개성이 두드러진 작품이 많았습니다.

D홀에 준비된 디저트 코너에서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부터, 끓이기만 하면 수준급의 요리사처럼 요리할 수 있는 포장 제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COEX FOOD WEEK' A홀에 전시된 상품들.
‘COEX FOOD WEEK' A홀에 전시된 상품들.
‘COEX FOOD WEEK' C홀에 전시된 작품들.
‘COEX FOOD WEEK' C홀에 전시된 작품들.
컨벤션TV는 각종 행사, 전시장, 매장을 찾아가 사진을 통해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장소 제보받습니다.

촬영문의 : kidsfocal@chosunbiz.com